작업일지/Project W2012. 11. 10. 14:06

1. GameStartConter 구현 (CCLabelTTF) 

- 향후 CCSprite 로 변경


2. Main Class 변경

- 기본 예제 클래스에서 새로운 클래스로 변경


3. Main 화면 Object 생성

- 동적 Object 배치 -> CCTimer 이용 Object 이동 설정 하지 않음 차후 구현


4. CCLabelBMFont 시도

- win32 에서는 올바르게 작동하나 android 포팅시 비정상 작동 (기본 폰트로 작동)

메니페스트 수정 예정


- 생각해 볼 부분

- quiz.xml 생성 자동화 고려 -> excel에서 변환 -> 스키마파일 생성 필요 

(기본 변환시 Row의 구분이 없어지는 문제 발생 - App 내에선 Root의 child Tag 명을 구분으로 읽어옴

따라서 변환방법을 새로이 모색해야 함 - ex.Tool제작 or 스키마 파일 작성 )


- TimeBar 구현 방식 (현. 수치에 따라 위치를 변경해 표현)을 Cocos2d-x 에서 제공하는 라이브러리를

이용하는 방법을 이용할지 생각해 볼것


- 향후 추가 사항

GameEnd Scene 처리 (리소스 해상도 변경, 구현방식 변경)

내부 폰트 처리 

각종 효과음 처리 (현 GameBackGround 와 Click 효과음만 만든상태)


다음주 목요일 (2주차 끝) 까지 완성을 목표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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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An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