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일지/Project W2012. 11. 27. 17:09

나름 정체기인지라 작업을 하면서도 작업일지를 쓰지 못했다.

근 보름만이니 여튼 지금까지 진행된 사항을 적어보자면 다음과 같다.


1.게임 시간 프로그래스 바 변경

기존의 노가다로 위치조정을 해서 나타내었던 프로그래스 바를 cocos2d-x의 CCProgressTimer를 이용하여 다시 구현했다.


2. 콤보 타임게이지 구현

위의 게임시간 프로그래스 바 구현과 같은 방법으로 구현하였다.


3. Main UI 변경

프로그래스 바를 세로에서 가로로 변경하면서 UI를 대폭 수정하였다. 문제와 답을 클릭할수 있는 부분을 센터로 옮겨서 좀더 보기 좋게 개선하였다.


4. 정답,오답 Sprite 클래스 생성

문제를 맞추었을때 뜨는 스프라이트를 클래스를 따로 생성하여 구현, 객체를 생성하여 레이어에 추가하는 방법으로 구현하였고

클래스 내에 CCSprite를 return으로 가지고 또 input값으로 comboCount 를 가지는 매서드를 생성 객체 생성뒤 해당 매서드에 

comboCount를 넣어주면 해당되는 스프라이트를 return해주게 만듬


5. Loading 화면 구현

로딩화면을 애니메이션으로 구현. Scene 전환전 해당 Scene의 로딩 매서드를 미리 실행 시킨뒤 Scene 전환

(xml 파싱, bgm 및 효과음 preload)


6. Ending 화면 구현중

기록표시, 다시하기등 구현중


7. Android 하드웨어키 액션 구현

callback 액션 구현중 모든타이머를 일시정지 시킨뒤 새로운 레이어를 보여주는 식으로 주현중.


일단 거의 다 만들어 가는거 같지만... 뭔가 허전하긴하다...

효과 부분을 좀더 보강해야 할것 같은 느낌이 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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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Anix